PRODUCT
4대 정보 보안 적용 ✓ 전자인장 사용 후 전자문서 내용 변경 불가 ✓ 사용자의 해당 행위에 대한 부인 방지 기능 ✓ 해당 행위에 대한 전자문서 확인은 열람 가능한 권한자만 가능 ✓ 전자인장 이용자의 신원 확인 가능 직관적인 UI/UX 인터페이스 ✓ 업무별 진행 상태 표시 ✓ 간결하고 명확한 메뉴 구조 ✓ 그래프 배치를 통한 시각적 효과 강조 ✓ 사용자 및 이력 등 다양한 조건 검색 ✓ 사용 절차에 맞는 UI 순서로 업무효율 증가 무상설치 및 맞춤 솔루션 제공 ✓ 설치 지원 : 0.5~1개월 무상 현장 지원 ✓ 기술 지원 : 보안 기술 지원 체계 마련 ✓ 메뉴얼 제공 : 사용자 메뉴얼 제공 ✓ 맞춤형 솔루션 : 고객사 요청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지원
인감 등록 관리 ✓ 신규 인감 등록 ✓ 인감 용도 및 사용 변경 ✓ 인감 관리자 권한 설정 ✓ 인감 분실/반납 처리 인감 날인 신청 ✓ 법인/날인 인감 날인 신청 ✓ 문서 업로드 기능(PDF 등) ✓ 날인 및 문서 처리 현황 ✓ 관련 문서 교부 신청 인감 날인 ✓ 자유로운 날인 위치 지정 ✓ 원본 문서 확인용 QR 코드 등록 ✓ 지정된 인장 이미지 표시 ✓ 인감 위치 등록 및 미리보기 기능 문서 조회 및 출력 ✓ 자유로운 날인 위치 지정 ✓ 원본 문서 확인용 QR 코드 등록 ✓ 지정된 인장 이미지 표시 ✓ 인감 위치 등록 및 미리보기 기능 문서 진위 확인 ✓ 인장 날인 시 QR 코드 생성 ✓ QR 코드 촬영 ✓ 원본 문서 조회 ✓ 문서 진위 확인 인감 식별 관리 ✓ 인감 등록 시 고유 식별번호 부여 ✓ 날인 문서별 고유 식별번호 부여 ✓ 날인 이력 관리 기능 ✓ 감사 추적 기능 제공 결재 관리 ✓ 결재 기안 현황 ✓ 결재 미결함 ✓ 결재 내역 ✓ 결재 승인 또는 반려 처리 통계 / 연계 ✓ 날인 현황 (월별/인감별/부서별) ✓ 연계 시스템별 날인 현황 ✓ 인감대장(법인·사용인감/관인) ✓ 시각화 차트 사용 |